유머 - 네잎클로버가 행운을 주지 않는 이유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네잎클로버와 관련된 이야기인데요 ㅎ

 

읽기전에 주의하실점이 있는게

 

약간 동심 파괴하는 내용이라 어린분들에겐 안보여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

 

그럼 어떤 내용일지 같이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식물도 살아있는 생물인데

 

박제라니 조금 잔인한 짓일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앞으로는 네잎클로버가 있다고 무조건 뜯지 마시고!

 

구경만하고 가도록 합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