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완전 평면 TV

 

 

 

 

 

 

 

 

 

 

ㅋㅋㅋㅋㅋㅋㅋㅋ

 

슴부격차가 여실히 드러납니다..

 

저 명품이라고 써있는 브라운관 TV를 썼던 기억이 있네요.

 

아직도 여관방 가면 저 TV 잘만 나옵니다ㅋㅋ

 

요즘 피시방에서도 FPS 게임할때 저런 식의 CRT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을 간혹 볼 수 있어요!

 

반응 속도가 1ms 미만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LCD는 반응속도가 좀 느리기도 하고, 화면 잔상이 완벽히 해결될 수는 없는 구조라서.. ㅎㅎ

 

무튼 추억에 잠겨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