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math의 획기적인 이벤트! 333퀘스트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EBSmath의 333 퀘스트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ㅎ?..

 

저는 처음 이벤트를 보고 이게 무슨 게임일까 라는 생각부터 들었네요 ㅋ.ㅋ

 

설마하니 EBS에서! 이런 이벤트를!

 

 

 

 

그것도 상품이 피규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생각치 못한 이벤트인데요 ㅋㅋㅋ

 

과연 어떤 이벤트인지 한번 알아보죠 ㅎ

 

 

 

일단 이벤트 기간은 4월 3일까지.

 

그리고 상품은 위에서 보신것처럼 햄버거 세트와 세미 피규어, 그리고 치킨&콜라 세트입니다 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일일퀘스트를 클리어 하시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입니다 ㅎ

 

 

 

 

제가 한번 해본 결과로는 퀘스트는 굉장히 쉽지만, 기준이 21일이라.. 이벤트 기간을 풀로 채워야 인정이 되더군요 ㅠ

 

매일 출석한다는 기분으로 퀘스트를 해야하니 근성이 필요한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ㅎ

 

 

 

그리고 이것!

 

친구 추천이벤트도 있는데요 ㅎ

 

이야.. 꼭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보는듯하지만, 이런이벤트도 하네요 ㅎ

 

저는 이런거와는 거리가 멀어서 참여는 안하겠지만, 그래도 재밌는 이벤트같네요 ㅎ

 

 

 

덤으로 하루 이틀 정도 빼먹었더라도 지난 퀘스트를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출석일수가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꼐요 ㅎ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실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