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상! 무료간식! 아이템매니아에서 함께 하세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무료문상과 무료간식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해서 이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ㅎ

 

 

 

 

우와 ㅎ

 

이벤트 매인에 들어가보니 저 치킨이 제일 눈에 띄네요 ㅎ

 

치느님이 절 지켜보고 계세요..!!

 

 

 

...

 

 

 

이벤트나 알아보죠!

 

 

 

 

아이템매니아에 신규회원가입 하시면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합니다 ㅎ

 

아.. 아쉽게도 저는 기존회원이라 받지는 못하네요 ㅠ

 

대신 동생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서 문상을 get..!

 

ㅎㅎ..

 

 

 

 

그리고 할인쿠폰!

 

신규/ 복귀 회원 모두에게 100%증정되는 할인쿠폰!

 

구매할때에 할인혜택이 있고 없고는 차이가 크죠 ㅎ

 

오죽하면 멤버쉽있는 주유소만 갈까요..!

 

 

 

짜잔!

 

그리고 대망의 간식 이벤트

 

한달에 한번씩 본 이벤트를 복사헤서 SNS나 블로그, 카페에 공유해주신후 댓글로 URL을 적어주시면 참여 완료

 

어려울것 없이 클릭한번으로 복사가 가능하니 쉽게 참여하실수 있답니다 ㅎ

 

물론 저는 일일이 따왔지만, 더 편하게 참여하실수도 있답니다 ㅎ

 

치킨을 위해서!

 

지금바로 참여해보세요 ㅎ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