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 BJ이설과 함께하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BJ이설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우아~ 여전히 예쁘네요 ㅎ

 

저는 아프리카 TV는 많이 안봐서 이설님 같은 경우엔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요 ㅎ

 

이번에 이설님이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ㅎ

 

 

 

 

 

 

 

첫번쨰는 신규가입만 하셔도 문화상품권과 할인쿠폰세트를 팡팡!

 

신규가입 이벤트는 계속 진행하는 이벤트지만 이렇게 할인쿠폰과 세트로 진행되는건 괜찮네요 ㅎ

 

거기다 기존에는 1000원의 문화상품권을 줬었는데 이번엔 2천원!

 

두배네요 ㅋ.ㅋ

 

 

 

 

 

 

 

 

 

두번째는 거래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와 문화상품권을 팡팡!

 

어차피 거래할거라면 이런 이벤트는 알아둬야 좋겠지요? ㅎ

 

물론 거래하지 않으실거라면 상관없지만, 거래할 이유가 생길때를 대비해 알아두면 좋겠네요 ㅎ

 

 

 

 

 

 

 

 

마지막은 1건만 구매해도 매주 10분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15,000원 권을 쏜다!

 

오! 이건 정말 괜찮네요 ㅋ.ㅋ

 

그렇다고 거래만 하면 끝나는건 아니고

 

거래하신후에 꼭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ㅎ

 

 

 

 

 

자 이렇게 BJ이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살펴봤는데요 ㅎ

 

음.. 이벤트 내용은 이설님과 연관된게 전혀 없어 뵈지만, 그래도 이벤트 자체는 괜찮네요 ㅎ

 

 

 

하지만 이렇게 끝나기는 아쉬우니 이설님 영상이라도 한편 보고 마무리 하죠!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