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아레나 - 만우절기념 얀데레 등장?!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코즈믹아레나의 만우절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ㅎ

 

코즈믹아레나.. 처음 국내 출시됬을때 재밌게 했는데, 이런이벤트를 하다니 좀 충격먹었습니다 ㅋ.ㅋ

 

 

어떤 이벤트일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스포주의)

 

 

 

 

만우절 이벤트가 있다기에 코즈믹 아레나 홈페이지에 가봤습니다 ㅎ

 

오~ 로렛타가 매인에 있네요 ㅎ

 

 

음.. 만우절 이벤트를 찾아봤지만 잘 모르겠는데..

 

그러던중 눈에 띈 이것..

 

 

 

 

 

오늘..? 오늘이라면 만우절이겠지? 하고 클릭해보니

 

 

 

 

 

오오.. 마치 미연시와 같은 이벤트창이 열리네요 ㅎ

 

 

 

오오..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네? 누구요?

 

 

 

 

아니 잠깐 선택지라도 주던가..?

 

배경은 갑자기 왜..?

 

 

 

 

 

?!!!!!

 

 

 

 

 

 

 

 

헐....

 

멘 To The 붕..

 

 

 

 

그리고 이벤트 창을 꺼보니..

 

 

 

 

 

 

헐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인까지 점거 당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제가 잘못 클릭한건가 싶어서 다시 해봤지만, 이건 아무곳이나 클릭해도 그냥 넘어가더라구요 ㅋ.ㅋ

 

 

SAVE & LOAD는 훼이크!

 

 

 

 

 

 

 

 어디를 클릭해도 그냥 저 결말이 나와요 ㅋ.ㅋ

 

우와 무서운 게임!

 

 

 

얀데레를 이벤트로 쓰다니 정말 무시무시한 게임이에요!!

 

 

 

 

뭐 제가 이렇게 말해도 궁금하신분들은 해보실테니 ㅋ.ㅋ

 

 

 

여기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가게 링크 걸어둘께요!

 

즐감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