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 종족, 성별 채인지! 채인지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블레이드 앤 소울의 채인지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죠!

 

 

 

 

 

드디어 블레이드 앤 소울에도 종족, 성별 변환 물약이 나왔는데요!

 

유저들도 룩에 관심이 많은 게임인 만큼 일찍 출시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이제라도 출시됬다는 사실은 반갑네요 ㅋ.ㅋ

 

이와 관련된 채인지 이벤트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이벤튼 기간은 4월 20일 까지!

 

 

 

 

 

종족 변경 이용권은 15,000원

 

성별 변경 이용권은 12,000원

 

음~ 약간 비싼것같긴 하지만 어차피 유료게임이고 성인게임이라

 

다른게임이랑 비교해도 몇천원 차이도 안나니 이정도는 넘어갈만 하네요 ㅋ.ㅋ

 

 

 

 

 

그리고 위 종족, 성별 변환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선물받았다면

 

 풍운연화 컬랙션 10%할인 쿠폰과 의상&장식 교환 쿠폰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풍운연화는 할인쿠폰이니 그렇다 치더라도 의상&장식 교환 쿠폰은 좋네요!

 

그럼 어떤 아이템들과 교환이 가능한지 한번 보실까요? ㅎ

 

 

 

 

 

 

우웅~

 

막 이거닷! 할정도로 끌리는 의상은 안보이지만, 그래도 변환후에 입을 옷이 없는것도 사실이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네요 ㅋ.ㅋ

 

 

 

 

 

거기다 변경 이용권을 사용하신 분들중에 원하는 옷과 캐릭터명을 달아 사연을 남겨주시면 100분께 원하는 의상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ㅎ

 

제가 보니까 600명 정도 되던데, 1/6이면 할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사연들은 그럴듯한게 많아서, 좀 정성스럽게 써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