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 친구와 함께! 친구초대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바람의나라 친구초대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합니다 ㅎ

 

 

 

 

바람의나라에서 친구초대 이벤트라.. 썩 어울리지는 않는 이벤트네요 ㅋ.ㅋ;

 

워낙 오래된 게임이라 요즘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이벤트 기간은 4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아하.. 휴면 유저도 포함이네요 ㅎ

 

신규만이라면 조금 걱정되는 이벤트일텐데 휴면까지 포함된다면 큰 걱정은 없겠습니다 ㅎ

 

휴면 기준도 2개월이 안되기 떄문에 적당하니 보상은 어떨지 알아볼까요?

 

 

 

 

 

 

이벤트는 연실네/왈숙네 NPC에게 친구초대 버튼을 클릭하여 추천인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경우 추천인도 함께 있어야 인정된다고 하네요 ㅎ

 

친구 초대에 완료하면 보상으로 치장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는데 어떤 아이템일지 알아볼까요? ㅎ

 

 

 

 

 

 

일단 기본적으로 초대하고 초대받은분 모두 우정의 사탕반지를 획득 가능하고

 

초대 받은 친구가 3차 승급까지 완료하면 둘 모두에게 우정의 머리띠까지 지급한다고 하네요 ㅎ

 

거기다 추천인을 5회 달성시에는 우정의 다람쥐부채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

 

 

5명... 참 어려운 과제지만 노력한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죠 ㅎ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도전해봅시다 ㅎ

 

 

 

 

이번 이벤트는 엄청나게 좋은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할만은 한 이벤트 같네요 ㅎ

 

사실상 클래식 RPG중 이벤트에 신경써주는게임이 이게임뿐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은 이벤트네요 ㅎ

 

그래도 다음 이벤트는 좀 크게 터뜨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