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 사방신 패키지 구성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의 사방신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ㅎ

 

 

 

 

 

 

이번 사방신 패키지는 4월 28일까지 판매가 되는데요!

 

이벤트 매인이 참 ㅋㅋㅋㅋ

 

저거 그거 잖아요?

 

 

 

 

 

 

흑염소 ㅋㅋㅋㅋㅋ

 

 

이걸 패러디 하다니 던파가 진짜 대단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이번 패키지는 무려 17.200세라!

 

거기다 교환 가능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우와 이게 가능한 금액일까? 싶은데

 

이번 패키지엔 크리쳐도 칭호도 없고, 오라 아바타도 옵션이 좋은편이 아니라 그런것 같네요 ㅠ

 

 

 

 

 

 

 

 

일단 사방신 패키지 룩입니다.

 

중요한건 나이트, 마창사는 없네요..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ㅋㅋㅋㅋㅋㅋ

 

요즘 한참 마창사 띄워주더니 벌써 사장당하는 분위기 인걸까요..?

 

 

 

 

 

 

 

 

뭐 나머지 룩들도 썩 끌리는 룩은 아니라 많이 안팔릴것 같지만

 

 

 

 

 

 

 

이달의 아이템이 고대의 바인드큐브라서

 

아마 많이들 사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

 

 

 

 

 

 

 

 

 

오라 아바타는 솔찍히 별로에요..

 

아니 완전 구려요 ㅋㅋㅋㅋㅋㅋ

 

룩도 별로고 능력치도..

 

대체 인벤토리 무게는 왜 넣어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세라 상자도 별로 필요 없는 아이템들을 넣어놔서..

 

솔찍히 이거보고 구매하는건 아니지만 너무한다 싶네요 ㅋㅋㅋ

 

 

 

이달의 아이템이랑 시너지가 있어서 좀 팔리긴 하겠지만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진 모르겠네요 ㅋ.ㅋ

 

그냥 더 좋은 옵션으로 내놓으면 안되는거였는지..

 

아쉬울 뿐이네요 ㅠ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