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 이카루스 넥슨이관을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이카루스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전에 테라와 마찬가지로 이카루스도 넥슨으로 이관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소식을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보고 처음알았네요 ㅠ

 

게임을 주로 다루는 입장에서 참 부끄럽네요 ㅠ

 

아무쪼록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카루스의 넥슨이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일지 같이 알아보시죠!

 

 

 

 

 

 

 

 

 

먼저 첫번째는 회원 전체대상 이벤트인데요 ㅎ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이용권 지급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리미엄 이용권 10시간과 물품강조이용권 120시간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ㅎ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실때에 있으면 크게 도움이 되는 이용권들인데

 

아무조건없이 그냥 나눠준다니 참 좋네요 ㅎ

 

 

 

 

 

 

 

 

 

두번째로 이카루스 관련 물품 구매시에 할인쿠폰 1천원, 3천원 쿠폰을 드리는데요 ㅎ

 

이또한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아쉬운게 할인쿠폰이라

 

비교적 저렴한 물품을 구매하신다음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비싼걸 구매하시는 방법도 좋겠네요 ㅎ

 

 

 

 

 

 

 

 

 

 

이번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 ㅎ

 

이중에서 눈여겨 보셔야될건 두가지인데요!

 

다른 이벤트들과 마찬가지로 이벤트로 획득한 할인쿠폰은 7일간만 유효하니 기간안에 사용해주세요 ㅎ

 

그리고 할인쿠폰의 적용범위는 1천원 할인쿠폰은 3천원 이상 거래건에서, 3천원 할인쿠폰은 6만원 이상 거래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

 

위 주의사항 꼭!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ㅎ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