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 여름이 왔다! 썸머스쿨 데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블레이드 앤 소울의 썸머스쿨 데이즈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드디어 여름시즌이 시작되고

 

블소에서도 여름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ㅎ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일지 바로 알아보시죠 ㅎ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ㅎ

 

 

 

 

 

 

 

 

 

 

 

이번 이벤트는 생각보다 단순한데요!

 

이벤트기간동안 여러가지 방법으로 획득한 얼음과자를 모아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 입니다 ㅎ

 

얼금과자를 획득할수 있는 방법은

 

첫번째로 일일미션으로 3개를 획득할수 있고,

 

두번째로 여름 출석부를 통해서 획득할수 있고,

 

세번째로 주말 PC방 전용샾을 통해서 구매할수도 있죠 ㅎ

 

 

이런식으로 얼음과자를 얻어서 교환할수 있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은데요 ㅎ

 

 

 

 

 

 

 

 

 

 

여러가지 아이템이 보이지만

 

제눈에는 오직 여름방학의상 하나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얼음과자 60개로 획득할수있는 열음방학의상은 스쿨미즈!

한마디로 학교수영복인데요 ㅎ

 

 

 

 

 

 

 

 

 

 

 

넘나 좋은 수영복이지만

 

전 역시 진녀가 제일 이뻐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이번 이벤트에선 진녀에게 의상을 주고, 다른 캐릭터들은 다음 이벤트를 기약해봐야겠네요 ㅠ.ㅠ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