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피이터 - 몬스터만 잡아도 에픽아이템을 얻는다? 에픽로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의 에픽로드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오랜만에 던전앤파이터에 들어가보니 꽤 괜찮은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ㅎ

 

몬스터만 잡아도 에픽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다니

 

과연 어떤 이벤트일지 알아보시죠 ㅎ

 

 

 

 

 

 

 

 

 

 

 

이벤트 방법 자체는 간단합니다 ㅎ

 

이벤트 기간동안 세리아방에서 서조의 계곡으로 이동할수 있는데

 

부서진 것들의 숲던전을 사냥하면 에픽무기들과 지옥코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ㅎ

 

에픽아이템은 무기만 받을수 있지만

 

지옥코인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수도 있으니 꼭! 모아가야겠네요 ㅎ

 

 

 

 

 

 

 

 

 

 

 

드랍되는 무기는 60~80레벨사이의 에픽 무기들이 드랍되는데요 ㅎ

 

저는 이걸 어제 알아서 이제 2일밖에 못해봤지만

 

아직 에픽아이템은 구경도 못해봤네요 ㅠ

 

그대신 지옥 코인은 꽤 쏠쏠하게 모았는데요 ㅎ

 

 

 

 

 

 

 

 

 

 

특히나 지옥코인으로 받을수 있는 아이템중에서 70레벨 에픽무기 선택상자가 있는데

 

제가 주캐릭이 넨마라 광체 9셋을 입고 사는중에

 

70제 에픽이라 하면 분신진권을 받을수 있어서 정말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ㅋㅋㅋㅋ

 

아마 다음 월요일전에는 얻을수 있을것같은데

 

이거 얻으면 한동안 던파만 주구장창 하게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외에도 지옥코인을 통해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데

 

그중에서 특별한건 장비보호권과 신비한 칼레이도 박스 주머니정도겠네요 ㅎ

 

나머지도 물론 아주 좋지만

 

우선 순위를 둘건 저 두가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