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이블린 룬 및 템트리 공략!! 딜 찍누 달인 챔피언 삭ㅡ제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이블린 룬 및 템트리 공략!!  딜 찍누 달인 챔피언 삭ㅡ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중반에는 무조건 후방에서 CS만 챙기고 상대 챔피언이 딸피가 되면 표식-돌진으로 날아가 Q-E-R 콤보로
킬을 먹으면서 성장하면 됩니다.  W스킬은 돌진하는 챔피언에게 매혹연계를 사용하거나
적 챔피언을 미지 쫒아내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되고 W스킬을 사용했는데 상대가 빼지 않으면 Q스킬을 사용해
매혹연계 후 아군과 함께 딜을 넣어 킬을 챙기면 됩니다. 칼바람 이블린은 진입기가 없다는 단점이 있어
부쉬와 은신한 상태로 벽쪽에 최대한 붙어서 옆구리를 노리거나 표식으로 날라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후반쯤 2~3코어가 나왔다면 표식-돌진-Q-E-Q-Q-Q-R 콤보를 사용하면 상대 피가 삭제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 떨어진 딜러나 물몸 챔피언이 있다면 무조건 달려가서 킬을 따내시면 됩니다. 
칼바람 이블린 운영은 표식-돌진-암살,은신으로 체력 채우고 다시 돌진-암살을 반복하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한타가 벌여지면 먼저 들어오는 챔피언에게 WQ콤보를 일단 넣고 앞라인부터 최대한 딜을 넣어주다가
상대 딜러를 물 각이 나오면 표식or돌진한다음 궁극기를 딜러에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칼바람 이블린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이블린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이블린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이블린의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칼바람 이블린의 시작 아이템은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 장화 + 포션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이블린 템트리는 밤의 수확자 > 리치베인 > 라바돈의 죽음모자를 가시면됩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칼바람 이블린 룬은 지배 + 마법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감전 > 돌발 일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고

마법은 절대 집중 > 폭풍의 결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이블린 룬 및 템트리 공략!!  딜 찍누 달인 챔피언 삭ㅡ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