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대행, CS대행은??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열심히 게임을 즐기다보니 주말이 사라지고 

또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전화대행, CS대행은??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의 이야기로

첫번째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해요

 

 

다양한 분야에서 콜센터, 전화상담이 활용되고있는 요즘

많은 비즈니스 분야에서 콜센터에 대한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소기업이나 스타트업, 인터넷 쇼핑몰 등등은 

질 좋은 콜센터를 구축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센터 아웃소싱을 찾게 되는데요!

 

1. 믿을 수 있는 전문 인력
- 콜센터 전문 자격 80% 보유
- 평균 상담 경력 10년
- 지속적인 교육 / 코칭

2. 상담품질 모니터링 / 콜분석
- 365일 24시간 실시간 응대
- 장기 / 단기 / 주간/ 야간 그룹 운영
- 전화, 웹, 모바일 다양한 컨택채널

3. 효율적인 인력관리 / 운영
- 맞춤 스크립트 제작
- 정기적인 상담모니터링
- 고객 만족도 조시

4.  전문분석 리포팅 및 피드백
- 주요 이슈 보고 / 관리
- 고객 VOC 관리 / 리포팅
- 데이터 분석 / 업무 개선

 

CS 최전방인 콜센터에서 갖춰야할 모든 것들을 

아이엠아이컨택센터에서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보다 특별한 IMI 컨택센터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왜 유컨택센터를 선택하시는게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고객 관리의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

20여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하는 IMI 컨택센터는

다년간 다양한 아웃소싱 컨텍세터를 운영하며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켜왔기 때문에 

CS대행, 전화대행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e비즈니스 전문 컨택센터

20년간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 고객사의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맞춤 서비르를 실현합니다. 

(인/아웃바운드 상담, 고객 관리, 거래활성화, UI개선, VOC관리, 빅테이터 분석 등)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요



세 번째,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IMI contact center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틀 제공해 드립니다.

CS 대행 콜센터 업체인 IMI 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IMI 컨택센터는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드립니다.

전문적인 CS로 고객 니즈에 딱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IMI 컨택센터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이엠아이 컨택센터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약속드립니다.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CS대행 전문 콜센터 대행업체 IMI Contact center

서비스 문의는 1833 - 5876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 접속 후 궁금하신 점을 온라인 문의로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전화대행, CS대행은??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 IMI 컨택센터 사이트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
http://www.itemmania.com/counter/survey.php?imcounter=brandm03_blog03_np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