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메리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메리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메리 공략 기본정보

니케 메리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지원형
속성 수냉
버스트 I
무기 샷건
제조사 테트라 라인
스쿼드 세라핌

 

 

 

 

니케 메리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647453 HP 51500
공격력 21307 공격력 500
방어력 4420 방어력 96

 

 

 

니케 메리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메리 공략 스킬 정보

일반 공격
심폐소생술
널싱
화이트 앤젤스

 

 

 

니케 메리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지휘관, 단 음식 좋아하세요? 아니면 짠맛을 선호합니까? 둘 다. 어느 것도 아니다.
지휘관님, 잠시 동안 몸이 많이 아프시겠습니까... 아니면 오랫동안 조금 아플까요? 옵션 1. 옵션 2.
지휘관님, 항상 모든 기억을 간직하려고 하시나요? 나쁜 사람이라도? 아니. 예.
그들은 심지어 내가 처방해 주는 약도 거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들에게 고통스러운 기회를주십시오. 죄송합니다. 이제부터는 당신이 말하는 대로 하겠습니다.
사령관님,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는 페퍼를 볼 때마다 너무 흥분됩니다! 어디 보자. 당신은 그녀를 괴롭힐 무언가를 찾았습니다. 페퍼가 당신에게 돈 같은 걸 빚졌나요?
페퍼는 나처럼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계속 묻습니다.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그녀에게 항상 눈을 반쯤 감고 있으라고 말하세요. 그녀에게 버즈 킬에 더 가깝다고 말하십시오.
병원에 와야 하는데 안 오는 사람들을 많이 봤어요. 왜 그들은 모두 병원에 오는 것을 피하는 걸까요? 그들은 병원을 무서워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은 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모든 걱정이 녹아내립니다. 하지만, 지휘관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을 들어주길 원하지 않습니까? 그래요. 나는 아니에요.
나는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나는 좋은 사람이 아니다. 설마. 그것은 페퍼가 결정할 일입니다. 내 눈에는 당신이 충분히 좋습니다.
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의사가 아니었다면 대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 간호사? 공짜로 바늘로 사람을 찔러?
나는 장기 입원 환자들을 위해 방을 재장식하여 그들에게 약간의 활기를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꽃을 꽂아 볼까요?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설치해 봅시다.
의사에게 가장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환자에게 동정심을 느끼거나 환자와 거리를 두십니까? 환자와 거리두기. 환자에 대한 연민.
총에 맞을까봐 야유하고 고함치고 심지어 울기도 합니다. 이 사람들에게 도대체 어떻게 주사를 맞아야 합니까? 다른 이야기로 주의를 분산시킨 다음 몰래 잽을 던집니다. 그들에게 큰 미소를 보여주세요.
테트라 니케의 콘서트와 의료진이 코스프레를 하는 것 사이에서 결정할 수 없습니다. 환자들이 더 큰 킥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코스프레. 콘서트.
새로운 시즌이 이미 도래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갑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이 뭔가를 잊고 있는 것이 확실합니까? 검진?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우리는 환자들 사이에 많은 논쟁과 불일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조사가 다르다거나, 인간이었을 때의 관계가 좋지 않았다거나 하는 등 그 이유는 다양합니다... 제가 도와드릴 일이 있나요? 주변에 있을 때도?
지휘관님, 선의의 거짓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들이 좋은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에 완전히 반대합니다.
나는 최근에 니케 환자가 내가 니케일 때 왜 여전히 의사로 일하는지 묻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부름입니다. 당신은 누구에게도 설명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리고? 왜 그럴까요?
최근 특이한 증세를 보이는 환자들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음식을 먹고 결국 쓰러졌습니다. 용의자가 있습니까? 어떤 음식이었나요?
다른 사람 앞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누가 말하겠습니까? 그런 의미에서 사령관님은 사람에게서 어떤 특성을 찾으십니까? 현실적인 것. 이타심

 

 

 

 

 

니케 메리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메리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