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미카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미카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공략 기본정보

니케 공략 기본정보
등급 SR
역할 지원형
속성 풍압
버스트  I
무기 로켓 런처
제조사 테트라 라인
스쿼드 리틀 캐논

 

 

 

니케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280314 HP 47500
공격력 10824 공격력 475
방어력 2286 방어력 88

 

 

니케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공략 스킬 정보

런처
맛있는 별님
용감한 별님
반짝반짝 별님

 

 

 

니케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Belorta는 계속 나를 놀립니다. 그녀를 멈추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은 그녀를 다시 애타게해야합니다. 그녀가 대신 나를 놀리도록 하세요.
나는 항상 벨로타를 도와주고 있는데, 그 대가로 무엇을 얻어야 할까요? "No Teasing for a Day" 바우처. 먹기 좋은 것.
음... 벨로타랑 나랑... 누가 더 좋아? 너. 즐겨찾기가 없습니다.
Belorta는 그 사실을 알았을 때 정말 화가 났습니다. 그녀가 왜 그렇게 화를 냈다고 생각하세요? 그녀가 먹을 것이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먹을 것이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정말 어른이 되고 싶다면 자기계발을 해야 한다고 들었다. 그러니까.. 그러지 않으면 어른이 될 수 없잖아요? 정확히. 그것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럼 오늘부터 똑똑해지겠습니다! 내가 똑똑하면 아무도 날 놀릴 수 없어! 권리? 당신 말이 맞을 겁니다. 그게 정말 사실인가요?
선배님, 슬플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나는 어린 아기처럼 운다. 나는 그것을 안으로 깊숙이 밀어 넣었다.
선배님,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벨로타. Belorta가 당신을 이렇게 만들었습니까?
네온이 "Firepower!"라고 외칩니다. 그녀가 나를 볼 때마다. 그녀에게 무엇을 외쳐야 할까요? 폭죽! 화력!
우리 장난감 가게에 아무도 오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아무도 더 이상 장난감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세요? 아마도 그들은 단지 장난을 치는 것을 두려워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장난감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야, 이런 사람이 있구나... 볼 때마다 가슴이 찡해진다. 무슨 일이야? 당신은 그들에 대한 감정이 있습니다. 아마도 심장병 일 것입니다.
Belorta는 우리가 당신에게 선물로 무언가를 요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것을 비밀로 유지한다고 말했으므로 그것에 대해 비난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시도 기다릴 수 없어. 나는 그것을 먹고 싶지 않다.
어젯밤에 끔찍한 악몽을 꾸었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유령이 나타나 나를 뒤쫓았습니다. 오늘 밤에 또 나온다면? 잠이 안 올 것 같아요. 당신이 잠들 때까지 당신과 함께 있을게요. 그냥 꿈일 뿐인데 유령과 싸우지 그래요?
온갖 종류의 멋진 놀이기구와 맛있는 음식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가고 싶다! 다음에는 벨로르타와 함께하겠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가보고 싶습니다.
나는 그녀가 지금으로부터 10년, 심지어 20년 후에도 여전히 그렇길 바랍니다. 그때도 그녀가 나와 친구가 될 것 같나요? 나도 당신을 위해 거기 있을 거 야. 당신은 결코 모른다. 사람은 변합니다.
당신은 훌륭한 성인 중 한 명입니다, Old-Timer. 당신은 매우 친절합니다. 어른들은 다 너 같니? 난 두려워하지. 예.
노인! 노인! Belorta와 나는 오늘 새로운 폭죽을 요리할 것이다! 어떤 불꽃놀이를 해볼까요? 멋지고 시끄러운 것. 무지개처럼 색이 가득한 것.
공식적으로 오늘은 휴무입니다! 나 자신에게 시간을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놀고 싶어? 어떻게든 노력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Belorta는 오늘 내 취미가 무엇인지 물었고 나는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취미가 있는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우리가 함께 무언가를 알아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적어도 하나는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노인 여러분, 항상 밤인 세상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항상 낮인 세상을 원하십니까? 항상 야간. 항상 낮.

 

 

 

 

 

니케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미카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