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맥스웰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맥스웰 공략 기본정보

니케 맥스웰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화력형
속성 철갑
버스트 III
무기 스나이퍼 라이플
제조사 미실리스 인더스트리
스쿼드 마티스

 

 

 

니케 맥스웰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583734 HP 46350
공격력 25554 공격력 600
방어력 3552 방어력 67

 

 

니케 맥스웰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맥스웰 공략 스킬 정보

저격소총
스트레이트 샷
일렉트릭 샷
피어스 샷

 

 

 

니케 맥스웰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이봐, 큐티!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실험을 할 예정이라면 미리 말해주세요. 나는 둘 다 싫어. 춥다?
My Cutey는 최근에 매우 괜찮아 보였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큐티? My Cutey에 빠진 것이 있습니까? 별 매력이 없습니다. 전혀, 완벽합니다.
그녀는 내 불쌍한 My Cuteys를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신은 잃을 수 없습니다. 이 니케를 최고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질병을 치료하려면 원인을 제거해야 합니다.
나는 라플라스의 영웅 콤플렉스가 그 어느 때보다 나빠진 것 같다. 당신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도 그렇게 생각해.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도대체 그녀는 왜 항상 그렇게 서두를까? 그녀를 어떻게 참아요, Cutey? 그녀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므로 나는 기꺼이 그녀의 여유를 좀 줄여줄 것입니다. 나는 아니에요. 그녀는 나를 벽 위로 데려다 주기도 합니다.
큐티, 누가 싸우면 이길 것 같아? 마티스 또는 앱솔루트? 마티스. 순수한.
뜨거운 음식과 차가운 음식 중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당신이 나에게 무엇을 주는지 먹겠습니다. 이것이 일종의 테스트라면 둘 다 아닙니다.
저는 오히려 연구원에 가깝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큐티? 나는 악당을 위해 일하는 연구원이 될 것인가, 아니면 영웅을 위해 일할 것인가? 당신은 영웅을 위해 일할 것입니다. 당신은 악당을 위해 일할 것입니다.
던지고, 돌리고... 벽과 바닥을 치고 그런 거요? 아니. 예.
큐티, 누가 더 다루기 어렵다고 할까요? 머스탱인가, 슈엔인가? 슈엔. 머스탱.
세상을 멸망시킬 버튼이 눈앞에 있다면 누르시겠습니까? 아니. 예.
이봐 큐티, 잠시 시간 있어? 당신을 위해, 세상의 모든 시간. 죄송합니다, 1초도 버틸 수 없습니다.
큐티, 중요한 일이 있는데 상대방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 건가요? 나는 그들을 찾으러 갈 것이다. 나는 그들과 연락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랩처스의 세상을 제거하면 모든 니케는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우리 모두는 표면적으로는 평화로운 공존을 할 것입니다. ... 모두 폐기될 것 같아요.
내 생각은 온통 뒤죽박죽이다. 머리를 비우기 위해 무엇을 합니까? 내가 즐기는 일을 하십시오. 스페이스 아웃.
근처에 아주 좋은 문이 있는데 왜 라플라스는 창문을 뛰어넘겠다고 고집하는 걸까? 우리는 깨진 유리창을 수리하는 데 사용된 모든 돈으로 건물 전체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고쳐야 할 나쁜 습관입니다. 영웅들이 분명히 하는 일입니다.
나는 어젯밤에 내 연구에서 역사적인 돌파구를 찾은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은 모호합니다. 기억이 안나면 정말 상관없나요? 최선을 다해 기억하십시오.
세상의 어떤 것도 미실리스 기술을 이길 수 없습니다! 말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의 자신감에 감탄합니다. 나는 당신이 거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봐, 큐티! 밖을 바라보다. 오늘은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하기에 완벽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확신하는. 아니.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때의 삶이 어떨 것이라고 상상합니까? 아마도 여전히 랩처스와 싸우고 있을 것입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표면을 되찾았을 것입니다.

 

 

 

 

 

니케 맥스웰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맥스웰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