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N102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N102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N102 공략 기본정보

니케 N102 공략 기본정보
등급 SR
역할 지원형
속성 수냉
버스트 I
무기 로켓 런처
제조사 미실리스 인더스트리
스쿼드 리콜 & 릴리즈

 

 

 

 

니케 N102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280314 HP 47500
공격력 10824 공격력 475
방어력 2286 방어력 88

 

 

니케 N102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N102 공략 스킬 정보

저격소총 / 런처
노트 위의 기억
부상하는 기억
파란 나비의 기억

 

 

 

니케 N102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선생님! 같이 먹자! 당신의 기분이 무엇입니까? 부드러운 고로케. 매콤한 고로케.
욱신거려... ㄹ-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 것 같아? 당신의 이마를 만져보겠습니다. 병원에 데려다 줄게.
그러나 나는 전에 그들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나는 그것들에 대한 기억이 없다. 저... 제가 뭔가 잘못한 것 같나요? 아뇨. 그냥 착각한 것 같아요. 나중에 그 사람을 보면 사과해야 합니다.
...? 잠깐, 전에 할라피뇨 고로케를 먹어본 적이 있나요? 어떻게 그럴 수 있었어? 오늘에서야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들을 함께했습니다.
그 모든 탁 트인 공간과 하늘은 딱딱거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바다를 보고 싶다! 괜찮아. 조만간 같이 갑시다. 당신은 어제 거기에 갔다.
우산을 잊지 마세요! 나로 말하자면, 나는 비를 맞을 것이다. 비에 흠뻑 젖어본 적 없어! 당신은 감기에 걸릴 거 야. 젖는 것은 좋은 느낌이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나를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인생에서 그들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거부할 수 없는 스타성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이 연예인 닮았다...
내가 보고 있는 이 쇼에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남자 주인공이 있는데, 그는 여자 주인공에게 화를 내고 있었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너무 안타까웠다. 뭐가 그렇게 슬퍼? 그것은 매우 슬픈 이야기입니다.
거기 있는 모든 것이 반짝반짝 빛나고, 사방에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어. 고로케 가게도 있어요! 같이 갈래? 우리는 항상 그 고로케 가게에 간다.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팀원 그룹입니다. 언젠가 내가 그런 팀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이미 분대입니다. 언젠가 일어날 것입니다.
저는 음악에 관해서는 전혀 무지합니다. 당신의 추천을 듣고 싶습니다. 그녀를 위해 곡을 흥얼거려 보세요. 노래 제목만 말씀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일대일로 이야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까?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마음에 드신다면 어떤 고민이든 저와 함께 나누실 수 있습니다.
인형 뽑기 놀이하러 가고 싶어 죽겠어요. 해도 될까요, 선생님? 할 수 있습니까? 얘기가 끝나면 가보겠습니다. 먼저 이야기를 끝내고 보자.
내 이름으로 빌린 책이 있다고 하더군요!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었습니까? 당신과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전에 한 번 책을 빌린 적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다음에 만날 때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 나는 기다릴 수 없어! 같이 태그해도 될까요? 어느 가게에서 만나요?
우리가 처음 만난 건 확실하지만 전에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당신은 유명 인사입니까? A-lister. TV에도 몇 번 나왔어요. 난 두려워하지.
전에 공원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미친 짓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나의 카본 카피와 같았습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전에 나랑 공원에 가지 않았어?
하지만 난... 돌이켜볼 게 없어.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까요? 지금도 당신은 미래의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잘...
비밀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다른 사람이 아닌 나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사실 뜨거운 고로케는 너무 매워서 못 먹거든요. 사실 매일 옛 기억을 잊어요.
하지만 나는 초콜릿을 가져오지 않았다. 누가 그것들을 나에게 주었다고 생각합니까? 다른 사람의 옷을 입고 잤을까요? 어제 내가 준 초콜릿 아니야?

 

 

 

 

 

니케 N102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N102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