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미란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미란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공략 미란다 기본정보

니케 미란다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지원형
속성 작열
버스트 I
무기 어썰트 라이플
제조사 엘리시온
스쿼드 A.C.P.U.

 

 

 

니케 미란다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647453 HP 51500
공격력 21307 공격력 500
방어력 3999 방어력 100

 

 

 

니케 미란다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미란다 공략 스킬 정보

기관단총
헬스업!
웨이크업!
파워 업!

 

 

 

니케 미란다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하지만 폴리가 나에게 화를 냈어! 그녀는 기분이 좋지 않아서 그냥 나가야 했어요! 이제 사무실 밖에 있으니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아이디어? 폴리에게 같이 놀자고 하세요. 폴리에게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폴리가 강아지 같다고 해서 씹어먹었다. 차라리 고양이 같다고 말했어야 했나? 예. 아니.
날씨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래도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비가 너무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날에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방금 알았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었습니까? 행동으로 알 수 있습니다. 얼굴만 봐도 알 수 있다.
지휘관님, 미래에 대해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요. 내가 뛰어난 경찰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나는 당신이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당신의 희망을 얻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하는 것이 좋은 것 아닙니까? 예! 세상에 노력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는 내가 농담 같은 것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뭐가 그렇게 웃긴지 모르겠어! 너무 큰 소리로 말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편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내가 먼저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회복력을 기르세요. 당신의 지능은 어떻습니까?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는데 꿈이 필요한가요? 내가 얼마나 성공할 것 같아? 그들이 성공했다고 말할 때 그들은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사다리의 꼭대기까지 올라갈 것입니다.
건강하려면 잘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정확히 얼마나 먹어야 건강할까요? 당신은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넣어야합니다! 당신은 이미 잘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폴리를 위해 계란후라이를 할꺼에요. 케첩으로 어떤 디자인을 그려야할지 고민입니다. 교통 표지입니다. 귀여운 강아지
생각나는 가사가 있습니다. 정말 노래를 잘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노래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교통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요?
눈 오는 날 교통 관리는 해본 적이 없는데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에게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 날은 길을 떠나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급하게 정리하고 여기로 돌아왔습니다! 사람들의 얼굴에서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휴가 중에도 출근 신고! 매우 인상적! 모든 것을 올바르게 기억하고 있습니까?
전초 기지는 정말 평화로운 곳입니다. ... 가끔은 할 일이 없을 정도로 평화롭다! 모두 여러분의 노고 덕분입니다. 더 많은 작업을 제안하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내 상사들은 여전히 ​​내가 신인이라고 합니다! 이 낙인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더 넓은 관점에서 사물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지금은 받아들이기만 하면 됩니다.
좀 이상한 질문인데 스파이의 강점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완전한 비밀 유지. 왜 그런 질문을 합니까?
나중에 알게 된 폴리가 저에게 많이 화를 냈는데... 제가 왜 곤경에 처했다고 생각하세요? 폴리가 당신을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는 것도 기술입니다.
내가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모두에게 알리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정확히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그것이 당신에게 정말 그렇게 중요합니까?
우리 사무실 근처에 정말 맛있는 식당이 있어요. 누군가와 함께 가고 싶은데 어떻게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이 당신과 함께 갈 것이라는 사실을 강조하십시오. 맛있는 음식에 대한 아이디어로 그들을 유인하십시오.

 

 

 

 

니케 미란다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미란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