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기업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IMI)가

게임포털사이트 '게임매니아'

전자상거래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 이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오픈했습니다.

 

고객과 호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 배려와 즐거운 일터, 행복한 일터

그리고 모든 컨택센터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유컨택센터'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을 제공하는 반면,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에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콜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온 '유컨택센터'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이상 사이하 였습니다 !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