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No.1 유컨택센터 ! ! !
아이엠아이가 '유컨택센터'라는 이름으로
12년 노하우를 가지고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
지난 2002년부터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 컨택센터 운영으로 쌓아온
아이엠아이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 명의 전문 상담이력이 역할 분담을 통하여
24시간 3교대 근무로 제품 상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CS 업무를 진행합니다.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또한, 유컨택센터 오픈과 함께 사내 상담인력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하며 단순한 상담 업무만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 달리,
고객사의 CRM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 업무와 함께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향상 효과도 지원합니다.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한 여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유컨택센터'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서비스로 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상 사이하 였습니다 !
▼ 유컨택센터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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