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아, 아직 안드셨으려나 ㅎㅎㅎㅎ
우리나라 사람은 밥힘!
점심 맛있게 든든히 드세요!!
그럼 오늘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유컨택센터(UCC) 인데요~
저번 시간에 유컨택센터(UCC)의 서포트제도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었죠!!
지난 번에 예고한대로
유컨택센터(UCC)의 서비스에 대해
오늘부터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케팅 믹스 입니다
마케팅 믹스란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해
전체적으로 균형을 잡히도록 조정하는 것인데요~
Viral marketing과 SMS marketing 으로 나뉩니다!!
이런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스마트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스마트 마케팅이란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는 심리를 이용하여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등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SNS가 대화를 할 수 있는 창구로써
사용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합니다!!
제품 분석 - 제작 및 배포 - 보고서 작성
이렇게 세 단계를 걸쳐
각 단계에 맞는 활동으로 마케팅 합니다!!
제품 분석 단계에서는
메인 서브 타겟 및 키워드를 선정하구요
제작 및 배포 단계에서는
SNS를 생성해 콘텐츠를 등록해
제품에 대해 홍보합니다
마지막은 보고서 작성 단계로
각 SNS에서 키워드 노출 여부를 조사해서
정리하는 단계입니다!!
이렇게 유컨택센터(UCC) 에서 실시하는
마케팅 믹스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Call Center Customizing의 다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글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I 브랜드 스토리, 꿀잼 주는 피서법 (0) | 2014.08.13 |
---|---|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다 (0) | 2014.08.08 |
TM 대행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알아보기 (0) | 2014.07.21 |
IMI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0) | 2014.07.16 |
셧다운제 긍정적, 김희정 여가부장관 후보의 인사청문보고서 채택 (0) | 201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