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다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이번 주말까지는 태풍으로 인해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항상 우산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유컨택센터(UCC)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오늘은 Call Center Customizing 서비스 중
두번째 서비스 입니다!
이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태프가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운용을 하고
기업환경이 변화 할 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탄력적 인력 운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 그림은 In/Out Bound 시스템 구성도로
유컨택센터(UCC)의 컨설팅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쉽게 알 수 있게 그림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유컨택센터(UCC)는 컨설팅의일환으로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VOC(Voice Of Customer)란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 까지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및 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 시켜줍니다~
이렇게 오늘은 컨설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Call Center Customizing의 마지막 서비스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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