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다

TM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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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이번 주말까지는 태풍으로 인해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항상 우산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유컨택센터(UCC)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오늘은 Call Center Customizing 서비스 중

두번째 서비스 입니다!

 

 

 

 

이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스태프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운용을 하고

기업환경이 변화 할 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탄력적 인력 운영)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 그림은 In/Out Bound 시스템 구성도

유컨택센터(UCC)의 컨설팅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쉽게 알 수 있게 그림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유컨택센터(UCC)는 컨설팅의일환으로

VOC(Voice Of Custom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VOC(Voice Of Customer)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 까지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및 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 시켜줍니다~

 

이렇게 오늘은 컨설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Call Center Customizing의 마지막 서비스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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