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 대행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알아보기

TM 대행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알아보기

 

 

 

 

 

 

▲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 ▲ ▲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굿모닝

 

오늘은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이죠!!

모두들 월요병 때문에

피곤하시겠지만~

한 주의 시작을 잘 보내야

한 주 내내 잘 지낼 수 있다니까~

오늘 하루도 화이팅!!

 

 파이팅

 

오늘 준비한 소식은

지난 번 유컨택센터, 일명 UCC에 대해

간단히 알아본 것의

후속 포스팅입니다!!

 

바로 유컨택센터(UCC) 서비스 알아보기!!

 

 

 

먼저 Call Center Customizing 입니다!!

새로운 가치창출을 지속 가능하게 하여

즐거운 변화를 함께 만들고자

유컨택센터(UCC)는 고도화, 표준화된 기법으로

기업의 요구 또는 최적의 환경 Call Cneter 제공을 합니다

 

 

이러한 Call Cneter Customizing은

마케팅 믹스, 컨설팅, CRM 멀티 채널로 나뉘는데요~

 

 

 

먼저 마케팅 믹스 입니다~!!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해

마케팅 활동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해 주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컨설팅으로

효율적인 Call Center 관리/운용과

기업환경 변화시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CRM 멀티 채널인데요~

통합적인 다이렉트 마케팅에 의한

고객 관계 관리의 CRM, DBM의 실현과

고객 만족도 제공, 그리고

고객 이탈율을 감소시킵니다!

 

 

 

 

두번째 서비스는 Solution Mix입니다!!

 

 

 

Solution Mix란 고객사에서 필요사항을 선택해

접목하여 최상의 콜센터 운영관리를 도와주는 것인데요~

 IOM, SMS, 만족도 조사, CRM, CallDB, 24시간 운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은 Partners Contact Us 입니다!!

 

 

 

유컨택센터(UCC)와 관련해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을

남기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을 주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입니다~!!

 

 

 

이렇게 유컨택센터(UCC)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그러면 이 것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쌩유

 

 

▲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