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마트 사장님이 날 너무 갈구는 것 같아!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재밌는 자료를 가져왔는데요 ㅎ

 

어디서든 일을 하다보면 잔소리하는 사람은 꼭 있기 마련인데요 ㅎ

 

과연 어떤 이유로 마트 사장이 괴롭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갈구는게 아니라 사정하는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러고도 안짤리다니 마트 사장님이 천사로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지만 진짜 세상은 넓은 것 같습니다 ㅋ.ㅋ